게임기 를 개조해볼까? 커펌대행 010-3776-4959

[PC용 에뮬] 패미컴 한글롬 모음 (FC Roms ver.Kor) 본문

PC용에뮬레이터자료실

[PC용 에뮬] 패미컴 한글롬 모음 (FC Roms ver.Kor)

사우나도가고 2020. 5. 1. 13:5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패미컴 한글판 롬 모음을 가지고왔습니다.

(PC용 에뮬이라 제목에 적었지만 모든 에뮬레이터 돌아가는곳에서 가능합니다.)

어릴적, 제가 재믹스를 가지고 놀았을때 패미컴 의 슈퍼마리오를 처음 본후

패미컴 게임기에 매료되어 엄마에게 엄청 졸랐던 기억이 납니다.

물론 졸라서 혼만나고 게임샵에가서 침만 질질 흘렸었지요.

어릴적 나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문제의 게임 ;;

 

어찌어찌해서 패미컴을 갖게되었는데 그것이 오리지날 패미컴이 아닌 

대만 짭 패미컴인 관계로 패드는 고장나기 일쑤 ㅜㅜ

비슷해보이지만 내구성은 엉망인 패미컴 짭

 

짭패미컴은 정말 종류가 많았었죠?

이러고보니 수도없이 많은 패미컴 카피본이 있었네요. ;;

 

여튼..이제는 컴퓨터로 문서파일수준의 용량으로 게임을 즐길수있는 시대가 왔네요 ㅎㅎ

또 잡설이 길었습니다.

패미컴 한글롬 패치된것만 소개해드립니다.

리스트는 아래 사진으로 보여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FC 패미컴 한글패치된 롬 32개 다운로드

https://drive.google.com/open?id=1dTQJbWI0cF_h9EE-LYBksfOLKYX7catF

 

Famicom_Kor Rom Set 32Games.egg

 

drive.google.com

리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게임라이프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