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 를 개조해볼까? 커펌대행 010-3776-4959

[PC] PC용 바토세라 에뮬 슈퍼세팅 2T (Batocera super setting 2T for PC) 본문

PC용에뮬레이터자료실

[PC] PC용 바토세라 에뮬 슈퍼세팅 2T (Batocera super setting 2T for PC)

사우나도가고 2023. 9. 17. 22:04
728x90
반응형
SMALL

 

어제에 이어 오늘도 바토세라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지난번에는 스팀덱용 바토세라 512g 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PC 용 바토세라 를 소개해드릴건데, 무려...2테라 나 됩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다운을 받으시면 ...언젠가 받게 되겠죠..

지난번에도 소개해드렸지만, 바토세라는 좀 생소하실텐데요,

그냥 어트렉트모드,하이퍼스핀 같은 종류중 하나라 보시면 될거같아요.

개인적으로, 가장 최신이라 그런지 UI 가 가장 세련된거 같습니다. 좀더 빨라진듯한 느낌이 들긴 하는데

이건 제 착각일수도 ㅎㅎㅎㅎ

==================================================

[다운로드]

토렌트 파일입니다.

https://punkwhore.com/arcadepunks/2023-02/torrent/BobbyCera.PureRetro.PC-2Dai4.torrent

===================================================

이건 PC용이라 다운받은후 압축풀어 설치하시면 됩니다.

 

제가 다 해보진 않았지만, 2테라나 되는 용량이면 왠만한 레트로게임기의 게임들은 

다 있을거같네요.

아마 많이 인내하셔야 이걸 다 다운받으실수 있을겁니다. 도전해보세요! ㅎㅎㅎ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