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 를 개조해볼까? 커펌대행 010-3776-4959

게임기를 내취향에 맞게 개조해보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게임기를 내취향에 맞게 개조해보기

사우나도가고 2019. 10. 10. 18:3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티스토리를 시작하면서 많은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내가 가지고있는 나름의 지식(?) 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끌어모아보자..

 

물론 쉽지는 않겠지만, 성실하게 포스팅을 하다보면 언젠간 사람들이 들어올날이....

 

각설하고,

 

이곳은 제가 알고있는 #게임기커펌 (혹은 개조) 와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프리미어 프로" 로 

동영상을 편집하는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뭐..저도 엄청 잘하는건 아니지만, 초보자님들께 유용한 정보를 나눠보고자 하네요.

 

게임기 커펌은 주로,

#비타커펌 #위유커펌 #PS3커펌 #PSP커펌 #3DS커펌 #PS4커펌 #슈패미니커펌

등을 소개할 예정이고, (불법적인 소프트공유는 하지않습니다.)

 

#프리미어프로 동영상에디터 프로그램역시 초보자를위해 쉽게 설명해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도 게임기 개조를 하면서 인터넷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하던때가 있었는데요, (물론 지금도

인터넷을 몇시간 돌아다니며 잘 안풀리는 부분을위해 돌아다니기도 하지요.)

나름 이런 저의 노하우 아닌 노하우로 쉽게 게임기를 커펌하는 방법과 제가 정리한 프로그램 (불법프로그램 말고)

을 올린다면 쉬운방법으로 커펌이 되지않을까 생각합니다.

 

초보일때는 처음부터 끝까지, A부터Z 까지 모든것이 어렵고 시간은 시간대로 스트레스는 스트레스대로

받기때문에 초보의마음으로 ㅎㅎㅎ 포스팅을 하나하나 써 내려 가도록 하겠습니다.

 

컴맹도 커펌할수있다! 로 제목을 쓰려다가 "저 컴맹이고 님 글 보고했는데 안되는데여?" 라고 하면

할말이 없으므로...여튼 제목은 그리적지는 않았네요.ㅎㅎ

 

잡설이 길었습니다..

 

여튼!

하루하루 성실히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지만...저도 생업이있는지라 잘될런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잘부탁드립니다~

 

반응형
LIST
Comments